액토즈는 미디어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보도자료

'라테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아드리카' 실시 2019.12.18

 

- 신규 시나리오, 맵, 인스턴스 던전 등 신규 콘텐츠 공개

- 인스턴스 던전을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는 난이도 설정 시스템 도입

-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슈르’s 초대장’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아드리카'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신규 필드 '환영의 대지 아드리카'를 배경으로 '기억을 잃은 소녀'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마을 '칼리',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용의 계곡'과 8인 인스턴스 던전 '신의 나무, 라피어'를 오픈했다. 또, '키리에', '세퀜티아' 등 신규 몬스터 24종을 추가하고, '메디아', '아드키나' 등 신규 NPC 6종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웅의 '메모리얼 조각'을 완성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메모리얼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모리얼 조각'은 일일 미션을 완료해 획득 가능한 '영웅의 파편'을 소모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인스턴스 던전을 공략할 수 있도록 '난이도 설정'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슈르's 초대장'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두 종류의 출석 조건 중 하나를 선택해 완료하면 '경험치의 비약', '안녕, #2019 #BOX', '전문가 성형 세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더블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출석만 해도 '슈퍼 꼭두망치 교환권', '마이더스의 손길 습득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접속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6장의 응모권을 지급하는 '라슈르 파티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응모권을 사용해 '아스마의 조화로운 홍조+30', '메이링', '위피' 등 다양한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접속 유지 이벤트, 미니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칼로리 파티의 저주’, ‘태풍의 잔해 수거’ 이벤트, 225레벨 캐릭터 및 한층 더 강화된 장비를 최초로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등 총 18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